특정 주제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농업은 모든 산업의 기초입니다. 农业是所有产业的基础。La agricultura es la base de todas las industrias.
Agriculture is the foundation of all industries. L'agriculture est le fondement de toutes les industries.
목록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단시간의 게시물 연속등록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
2024-09-06 | 168 | |
공지 |
[사정변경] 보안서버 도입은 일단 보류합니다 |
2024-03-28 | 172 | |
공지 |
타 커뮤니티 언급에 대한 규제안내 |
2024-03-05 | 189 | |
공지 |
2023년 국내외 주요 사건을 돌아볼까요? 작성중10 |
2023-12-30 | 360 | |
공지 |
코로나19 관련사항 요약안내612 |
2020-02-20 | 3863 | |
공지 |
설문조사를 추가하는 방법 해설2
|
2018-07-02 | 1001 | |
공지 |
각종 공지 및 가입안내사항 (2016년 10월 갱신)2 |
2013-08-14 | 5973 | |
공지 |
문체, 어휘 등에 관한 권장사항 |
2013-07-08 | 6594 | |
공지 |
오류보고 접수창구107 |
2013-02-25 | 12088 | |
935 |
이번주 주말 양일 플레툰 컨밴션에 갑니다.1 |
2013-08-01 | 245 | |
934 |
클로버 컬러 확정2 |
2013-08-01 | 176 | |
933 |
오늘은 운전면허 학과시험을 보고 왔죠3 |
2013-07-31 | 275 | |
932 |
HNRY의 카 스토리 - 오늘은 이것저것11 |
2013-07-31 | 613 | |
931 |
포드 전시장과 기아 전시장에 다녀왔습니다.4 |
2013-07-31 | 452 | |
930 |
종이를 사러가야하는데 집밖으로 나가기는 싫어요.1 |
2013-07-31 | 373 | |
929 |
다이아의 날개 용도6 |
2013-07-31 | 273 | |
928 |
클로버 컬러 태스트 리뉴얼1 |
2013-07-31 | 237 | |
927 |
HNRY의 모터 스토리 - 혼다와 가면 라이더 Q&A2 |
2013-07-30 | 1028 | |
926 |
일제 징용 피해자들에 대한 법원의 시각이 바뀌고 있습니다.1 |
2013-07-30 | 177 | |
925 |
1990年 일본 도쿄의 거리 모습입니다.1 |
2013-07-30 | 331 | |
924 |
세수하는 꼬마2 |
2013-07-30 | 252 | |
923 |
HNRY의 모터 스토리 - 혼다와의 기술 제휴4 |
2013-07-30 | 2464 | |
922 |
HNRY의 모터 스토리 - 경찰 오토바이5 |
2013-07-29 | 3195 | |
921 |
꼬마 눕혀놓고 장난치기6 |
2013-07-29 | 284 | |
920 |
꼬마 사진이에요.2 |
2013-07-29 | 242 | |
919 |
[Let's get the bus!] 18석고속버스가 내년부터 운행 예정입니다.3 |
2013-07-28 | 446 | |
918 |
음, 이제 글쓰기가 슬슬 재미있어지네요.1 |
2013-07-28 | 178 | |
917 |
외국어 공부는 어떻게 하시나요?2 |
2013-07-28 | 204 | |
916 |
[Let's get the bus!] 1970年代 고속버스 노선정보입니다.3 |
2013-07-28 | 496 |
3 댓글
HNRY
2013-07-28 17:37:47
유신, 광주, 한남 모두 현재 금호고속이란 것이 회사가 합병했거나 어느 한 회사가 다른 회사를 인수했거나 한 것인가요?
처진방망이
2013-07-28 17:44:48
네. 한남고속은 우리나라에 고속버스라는 개념이 막 자리잡히던 시기에 있었던 버스회사였고,
광주고속에 인수합병되었습니다.
광주고속은 현재의 금호고속이며, 1993년에 사명을 광주고속에서 금호고속으로 바꾸었습니다.
유신고속은 코오롱고속으로 사명을 바꾸었고, 2005년에 경영난으로 인하여 금호고속에 인수합병되었습니다.
마드리갈
2017-11-06 23:25:45
아주 진귀한 자료를 올려 주셨군요. 처음 보는 건데, 정말 고마와요!!
지금의 고속도로는 선형이 많이 개선되었는데다 고속버스도 보다 강력한 엔진을 장착하고 고속주행을 할 수 있는 고규격이 되었다 보니 반 세대 이상이 지난 지금은 엄청난 시간단축이 가능해졌어요.
아무래도 당시 철도는 국영이고 고속버스는 사영인 터라, 공공성이 강한 철도의 요금은 낮게 유지되었을 거예요.
해당 상황표에 오늘날도 그대로 이름이 남아 있는 건 동양, 한일, 천일이예요.
속리산고속은 금호고속의 계열로 통합된 이후 한동안 별도의 법인으로 남아 있었다가 현재는 사명이 변경되어 금호속리산고속으로 바뀌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