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Y.png (1.68MB)
연재작 <그 초능력자가 수상하다!>의 설정화, 그 다섯번째입니다. 이번에는 전에부터 등장한 캐릭터를 다시 그려 봤죠. 소개는 왼쪽부터입니다. 사실 전에 있던 소개에서 몇 글자만 추가되었습니다.
류젠리츠인 유(龍禪律院由)
키 : 159cm
몸무게 : 51kg
미린초등학교 5학년 H반. 보는 사람마다 성별을 헷갈릴 정도의 중성적인 외모로, 여기에다가 머리까지 길게 길러서 더욱더 성별을 착각한다. 어떤 이유로 초능력이 발현하게 되었고 전기 능력을 사용하게 되었다. 왼손잡이이기 때문인지는 몰라도 능력은 왼손으로만 발동이 가능하다.
단짝친구인 민과 마찬가지로 만화, 게임 등을 좋아한다. 장난 치기를 좋아하기는 하지만 가족 앞에서 장난을 치는 건 조금 어려워하는 편이다.(바로 위 형인 하야토는 예외) 친구들 사이에서는 물주 역할도 하고 있다. 나중에 크면 본인은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하고 싶어한다.
류젠리츠인 하야토(龍禪律院準人)
키 : 165cm
몸무게 : 59kg
미린중학교 3학년 A반. RZ그룹 집안으로 엄청난 늦둥이이며 동생이 하나 있다.
특이사항으로는 중학생 신분으로 투자대회에 응모해서 준우승을 한 적이 있다. RZ그룹 회장(하야토의 이복형)이 후계자로 생각중인데, 회장의 자녀들은 모두 탐탁치 않아서 그렇다고. 처음에는 마음에 안 들었지만 현재는 받아들인 듯하다.
예담과는 유치원 때부터 알고 지내던 사이다.
언젠가는 사랑받는 작가가 되고 싶다
4 댓글
마드리갈
2024-12-21 22:41:27
류젠리츠인 형제인 하야토와 유는 눈 및 모발의 색깔을 제외하면 별로 닮지 않았네요.
그런데, 유는 다리의 형태와 볼륨을 봤을 때는 의문이 좀 드네요. 성별을 혼동할만한 정도로는 안 보여서 말이죠. 현재의 일러스트보다는 훨씬 슬림한 그리고 여자아이로 보일만한 바디라인을 지녀야 혼동될 듯하네요.
유는 민과, 하야토는 예담과 친분이 있네요.
시어하트어택
2024-12-22 22:02:43
형제라도 닮지 않은 사람들도 많기 마련이죠. 그래도 머리 색깔은 제가 맞춘 점은 없지 않아 있습니다만...
아무래도 제가 좀 그림을 두껍게 그리는 경향이 있어서 그러지 않나 합니다. 조금 더 얆게 그리려면 제 기준으로는 그림이 이상하게 되어 버리더군요. 이것도 조금 더 많이 그려 봐야 하겠지요.
SiteOwner
2025-01-02 23:25:13
형제자매가 닮은 경우도 있고 그렇지도 않은 경우도 있는데, 류젠리츠인 일가의 유 및 하야토 형제는 묘하게 안 닮은 듯 닮아 보입니다. 눈빛과 얼굴의 전반적인 형태에서 공통성이 많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사실 여성스럽게 보이려면 헤어스타일도 중요하지만 더 큰 것은 전반적인 자세, 팔의 각도 및 다리의 모양입니다. 여자아이들의 팔은 살짝 밖으로 꺾인 듯한데다 다리의 모양도 서 있는 자세도 무릎이 모이는 방향으로 잘 수렴되기 마련입니다. 그게 잘 안 되면 선머슴같다는 평이 나오기 마련이지요.
시어하트어택
2025-01-04 23:50:02
보라색의 눈동자와 흑발은 의도한 것이기는 합니다만, 그 외의 것은 제가 의도치 않았는데 닮은 부분도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아직도 사람의 전체적인 부분을 그리는 데서는 어려움이 좀 있긴 합니다. 말씀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