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창작물 또는 전재허가를 받은 기존의 작품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농업은 모든 산업의 기초입니다. 农业是所有产业的基础。La agricultura es la base de todas las industrias.
Agriculture is the foundation of all industries. L'agriculture est le fondement de toutes les industries.
목록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채색이야기] 면채색을 배워보자| 공지사항 6
|
2014-11-11 | 8310 | |
공지 |
오리지널 프로젝트 추진에 대한 안내| 공지사항 |
2013-09-02 | 2407 | |
공지 |
아트홀 최소준수사항| 공지사항
|
2013-02-25 | 4812 | |
120 |
제목이 없는, 중학생 시절 쓴 설정 올려봅니다| 설정 4 |
2013-04-10 | 255 | |
119 |
[전재] 역대 아키하바라 비어 페어 캐릭터 모음[ZUN]| 스틸이미지 2 |
2013-04-08 | 815 | |
118 |
[미완성][동인] JOGIO thought| 설정 6 |
2013-04-07 | 1153 | |
117 |
[전재] 옥타곤악기 잭블랙에 대해| 영상 2 |
2013-04-07 | 482 | |
116 |
[오리지널] 그림판 - 삼풍백화점 (+원래 모습 추가)| 스틸이미지 7
|
2013-04-07 | 3538 | |
115 |
[전재] 플로피디스크를 악기로 재활용한 양덕후들의 영상입니다.| 영상 1 |
2013-04-07 | 576 | |
114 |
[오리지널] 그림판 - WTC (before 2001)| 스틸이미지 4
|
2013-04-07 | 387 | |
113 |
[오리지널] 죽음과 어둠의 신 타나토스| 설정 3
|
2013-04-07 | 673 | |
112 |
대우버스 FX 입니다.| 스틸이미지 2 |
2013-04-06 | 581 | |
111 |
그림 공부중(3)| 스틸이미지 6
|
2013-04-06 | 157 | |
110 |
[전재] 힘쎄고 강한 장미칼| 스틸이미지 4
|
2013-04-06 | 1359 | |
109 |
[전재] 모 인터넷 쇼핑몰의 상품 소개| 스틸이미지 4 |
2013-04-06 | 373 | |
108 |
봄이라는 건 어느새 다가오는 건가 봅니다.| 스틸이미지 2
|
2013-04-05 | 258 | |
107 |
학교에 벚꽃이 폈습니다.| 스틸이미지 3
|
2013-04-05 | 440 | |
106 |
[제목미정,소설] 습작| 소설 3 |
2013-04-04 | 625 | |
105 |
Boeing 737 입니다.| 스틸이미지 3 |
2013-04-03 | 250 | |
104 |
그림 공부중(2)| 스틸이미지 4
|
2013-04-03 | 166 | |
103 |
[전재] Eurovision 1973년과 2012년 영상입니다.| 영상 1 |
2013-04-03 | 281 | |
102 |
그림 공부 중.| 스틸이미지 4
|
2013-04-02 | 300 | |
101 |
McDonnell Douglas DC-10 입니다.| 스틸이미지 3 |
2013-04-02 | 269 |
3 댓글
대왕고래
2013-04-03 09:58:01
하나의 아주 큰 결점이 모든 걸 망친 비행기로군요. 쯧쯧...
생긴 건 잘 생겼는데... 통통 ㅇㅅㅇ
마드리갈
2013-04-03 16:53:15
DC-10은 중앙엔진의 위치가 난감했어요. 정비사들의 불만도 속출했고...
게다가 뒤가 무거워서 하역작업 때 사고의 위험도 컸어요. 실제로 대한항공에서 운용했던 기체도 그런 사고를 당한 적이 있었고, 여러모로 운용하기가 아주 까다로와서 제가 항공사 오너나 조종사라도 흔쾌히 선택하고 싶지는 않았을 거예요.
SiteOwner
2020-08-02 15:05:04
맥도넬 더글라스 DC-10은 여러모로 어중간한 기체였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여객운용에서는 퇴역하고, 화물항공사의 화물기 및 미 공군의 KC-10 및 네덜란드 공군의 KDC-10 공중급유기 정도로만 쓰이는 실정입니다. 쌍발에 비해서 운용유지비가 많이 들고 4발에 비해서 적재력이 낮은 터라 입장이 애매합니다만, 그래도 화물기 및 군용기로서는 나쁘지는 않다 보니 그나마 명맥을 잇는 중입니다.
아시아나항공의 라이버리(Livery)에서도 꽤나 묘한 게 느껴집니다.
사실, 화물기 추락의 전손사고도 있다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