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치의 일부 등장인물들을 피카츄화했습니다.?
참고로 피카츄는 전기'쥐'이기때문에 사람과 비례가 다른 점, 양해 바랍니다. (그래서 포징에 애로사항이 많아요)?
여담이지만 피카츄와 라이츄는 둘 다 쥐포켓몬, 피츄는 아기쥐 포켓몬입니다.?
그림죠 재거잭(6번 에스파다)
가면이 그리기 어려웠다는 것과 저게 치마인가 바지인가만 빼면 생각보다 무난합니다.?
우르키오라 쉬퍼(4번 에스파다)?
옷도 옷이지만 가면이 그리기 어려웠습니다.?
원래 그리려던 건 단행본 표지에 있는 포즈였는데 피카츄는 팔이 짧은 관계로 원하는 포징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애정하는 캐릭이라 나름 공들였습니다.?
쿄라쿠 슌스이
공 들이는것과는 별개로 그리기가 힘들었습니다.?
삿갓에 외투까지 있으니...?
여담이지만 술잔을 들고 있는 포즈도 괜찮을 것 같네요.?
히라코 신지
바이저드 시절입니다. (과거편의 신지는 머리가 장발이고, 아란칼편 이후로는 앞머리가 비대칭)
세미정장에 단발 스타일은 동물의 숲에서도 재현했었는데, 신지 특유의 표정은 재현할 수 없더라고요.?
신지의 스타일 자체는 재현이 가능합니다. 동물의 숲에도 세미정장 스타일은 있어요. (가장 선호하는 스타일이기도 함)?
쿠치키 뱌쿠야?
천본앵, 천본앵경엄으로 유명한 분이죠.?
머리를 정면에서 표현하는 게 어려웠습니다.?
이치마루 긴
항상 웃는 얼굴인 긴입니다. 그래서 피카츄 얼굴이되 최대한 긴스럽게 그렸습니다.?
뱌쿠야나 긴도 뭔가 포즈를 취해주고 싶었지만 팔이...... 짧습니다...?
츠키시마 슈쿠로
사실 위 에스파다 둘(그림죠/쉬퍼)는 인기가 좋아서 전체 풀샷이 있습니다.?
사신들은 뭐... 풀샷 찾기는 힘들지만(외투 길이때문에 필요함) 신발은 다 똑같아서 상관 없습니다.?
근데 얘는 풀샷도 없고 신발을 뭘 신는지도 모르겠어요... 풀샷 보려면 브레이브 소울 들어가서 캐릭터 정보를 봐야 합니다...?
버저드 블랙(버즈비)
본인 호칭은 우주상남자... 천년혈전에 나오는 슈테른릿터 중 하나입니다.?
얘도 풀샷이 안나와서 바지랑 신발 디자인은 브레이브 소울 스크린샷 보고 그렸습니다...?
츠키시마는 옷이 그나마 간단간단하지만, 얘는 장갑이 무슨 색인지 찾는 것도 힘듭니다...?
아, 머리는 저 캐릭터가 원래 저런 머리예요.?
엄마가 고지고 아빠가 성원숭인데 동생이 블레이범인 라이츄. 이집안 뭐야
2 댓글
마드리갈
2020-09-19 14:10:01
올해가 쥐의 해인만큼, 이렇게 쥐포켓몬인 피카츄의 형태로 재해석되는 캐릭터들을 보고 있으니 더욱 뜻깊어요.
블리치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원래의 캐릭터와 이렇게 피카츄화된 캐릭터를 비교해 보는 건 역시 재미있어요.
쿄라쿠 슌스이는 풍류를 즐기는 여유있는 쥐, 이치마루 긴은 웃는 얼굴이 인상적인 쥐...이 두 캐릭터가 특히 인상적으로 보이고 있어요.
이렇게 멋지고 귀여운 해석을 보게 되어서 정말 좋았어요. 쥐이이이!!
SiteOwner
2020-09-19 20:03:26
재미있군요. 이렇게 블리치의 캐릭터가 피카츄의 형태로 다시 태어난 것을 볼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
분명히 피카츄. 그러면서, 블리치의 주요 캐릭터다운 특징도 잘 잡혀 있다는 게 신기합니다.
즐겁게 잘 감상했습니다.
갑자기 이런 생각도 하게 됩니다.
이브이와 다른 창작물의 캐릭터가 조합된다면 어떤 캐릭터가 잘 어울릴 것인지도 상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