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창작물 또는 전재허가를 받은 기존의 작품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 2일차.png (789.2KB)
2일차는 그 도형에 이미지를 씌우는것을 배웠어요. 지금은 그냥 이미지를 다운받아 붙였지만 나중가면 한장으로 직접 그릴거라하네요.
으아 모르겠어 모르겠어..!
여우는 여우이기 때문에 여우인 겁니다. 여우가 여우인것에 의문을 가지지 않아요.
절찬리 여우성애중.
목록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채색이야기] 면채색을 배워보자| 공지사항 6
|
2014-11-11 | 9242 | |
공지 |
오리지널 프로젝트 추진에 대한 안내| 공지사항 |
2013-09-02 | 2540 | |
공지 |
아트홀 최소준수사항| 공지사항
|
2013-02-25 | 5078 | |
605 |
[전재] 프랑스 과자 만드는 주방| 영상 2 |
2014-04-09 | 208 | |
604 |
해적소녀와 사샤의 바톤 터치 (낙서?)| 스틸이미지 2
|
2014-04-08 | 473 | |
603 |
아는분이 리퀘로 요청하셨던 그림| 스틸이미지 5
|
2014-04-04 | 245 | |
602 |
3D그래픽 수업 1주일차| 미분류 3
|
2014-04-04 | 443 | |
601 |
팬아트를 좀 그려봤습니다.| 스틸이미지 4
|
2014-04-03 | 853 | |
600 |
만우절 기념 그림 2개(미묘하게 공포 주의)| 스틸이미지 3
|
2014-04-01 | 366 | |
599 |
3D 그래픽 수업 5일차| 미분류 4
|
2014-04-01 | 385 | |
598 |
금일 회사 작업물| 스틸이미지 4
|
2014-04-01 | 1117 | |
597 |
[오리지널] 그냥 스케치| 스틸이미지 2
|
2014-04-01 | 205 | |
596 |
[전재] MOSCOW MULE ~Yasashisa~| 영상 2 |
2014-04-01 | 237 | |
595 |
[전재] 흔한 애니 연령대| 스틸이미지 3
|
2014-03-30 | 774 | |
594 |
[전재] 수인의 기준을 알아보자!| 스틸이미지 4
|
2014-03-29 | 1747 | |
593 |
(스크롤) 기니주의 - 기니앨범| 스틸이미지 3
|
2014-03-29 | 1286 | |
592 |
3D그래픽 수업 2일차| 미분류 4
|
2014-03-28 | 399 | |
591 |
스승님_앞에서_딴청.jpg| 스틸이미지 6
|
2014-03-28 | 257 | |
590 |
수업 1일차| 미분류 4
|
2014-03-27 | 178 | |
589 |
오랜만의 컬러 바리에이션| 스틸이미지 3
|
2014-03-26 | 353 | |
588 |
[오리지널] Let it go 일본어판을 번역해봤어요.| 미분류 2 |
2014-03-25 | 285 | |
587 |
[오리지널]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중?| 스틸이미지 7
|
2014-03-25 | 322 | |
586 |
최근에 그린 그림| 스틸이미지 5
|
2014-03-25 | 179 |
4 댓글
대왕고래
2014-03-28 20:15:43
모양만 잡아도 제대로 된 그림이 나오는군요... 이미지를 씌우니까 더 퀄리티가 높아졌고.
제 눈에는 저것도 대단해보입니다, 여전히...
앞으로도 계속 배워나가는 것이지요? 점점 멋진 작품이 완성되겠군요!
마드리갈
2014-03-29 15:44:19
도형에 이미지를 씌우는 저 작업, 어렵겠지만 제대로 되면 상당히 재미있을 것 같아요!!
저런 걸 하려면 무엇부터 배워야 하는 걸까요. 저도 여건이 되면 해 보고 싶어요.
컴퓨터그래픽이라는 것은 정말 대단한 도구라는 생각이 들어요. 저렇게 3차원 데이터를 생성해 내는 것은 수작업으로 하려면 정말 답이 없을텐데...역시 기술의 진보라는 건 위대해요.
다음에는 또 무슨 실습을 하나요? 벌써부터 결과가 기대되고 있어요.
TheRomangOrc
2014-03-29 18:22:41
텍스처의 위력이 우월하긴 하네요.
저도 텍스처 활용좀 더 고안해보긴 해야할텐데.
SiteOwner
2019-08-01 22:50:47
한때 전국적으로 유행했던 게임 포트리스의 유닛이군요.
간만에 보니까 반갑다는 느낌도 들고 그렇습니다.
재미있게 잘 감상했습니다.
저렇게 3D그래픽의 제작과정을 보고 있으니까, 시로바코 애니에 나왔던, 폭발신의 3D 그래픽을 다소 가볍게 여기는 듯한 태도는 확실히 문제가 많다고 여기게 됩니다. 분야는 달라도 어려움은 있기 마련이니까, 그런 발언은 좋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