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창작물 또는 전재허가를 받은 기존의 작품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 Yunjin.png (1.78MB)
- Nadia.png (1.86MB)
저번에 이어서 이번에도 등장인물 설정화와 간단한 설명을 올려 보겠습니다.
자윤진
미린고등학교 2학년, 만화부장. 둥글둥글한 성격이지만 나서야 할 때는 나서는 성격이다. 부원 모집도 다른 부원들보다 적극적이다.
코스프레에도 취미가 있는 듯하다.
나디아 알타미라노
미린중학교 2학년. 신입부원으로 들어온 지온을 이상한 습기의 진원지로 오해했다.
타인의 시력을 방해하는 능력이 있는데, 그것 때문인지는 몰라도 예전에 윤진에게서 어떤 말을 들었다.
2차창작을 좋아하는 편이다.
언젠가는 사랑받는 작가가 되고 싶다
4 댓글
SiteOwner
2022-07-30 16:06:22
자윤진은 어디에나 있을법한 남자고등학생의 모습을 하고 있고, 나디아 알타미라노 또한 어디에나 있을법한 여자중학생같아 보이는데 역시 마냥 평범해 보이지만은 않는군요. 특히 자윤진처럼 적극적으로 영업을 하는 만화부장은 적어도 현실세계에서는 꽤나 배척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단 만화나 라이트노벨 등에 편견을 가진 사람들이 한둘이 아니라서 말이지요. 그렇게 적극적으로 영업할 수 있다는 것은 역시 작중의 세계가 현실세계보다는 조금 더 개선되었다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나디아는 초능력자이군요. 게다가 타인의 시력 방해...
꽤나 껄끄럽게 여겨지는 능력입니다. 최소한 저는 가까이 하고 싶지 않습니다.시어하트어택
2022-07-31 23:16:07
둘 다 평범한 학생 디자인으로 보셨다니 제 의도대로 된 것 같아 다행입니다. 머리색만 뺀다면 말이죠...
나디아는 능력이 능력이다 보니 어떤 식으로 핸디캡을 줄지 고민중입니다.
마드리갈
2022-08-04 22:24:59
타인의 시력을 방해하는 능력...확실히 이건 위험하네요.
마음먹기에 따라 누군가를 중상이나 죽음에 이르게 할 수도 있는...
그래도 나디아는 천성이 나쁘거나 한 사람은 아니네요. 윤진의 말을 듣기도 하고, 윤진이 참 중요한 존재라는 게 만화부장이라는 대외적 타이틀 이외에도 드러나네요.
교복을 보니 중학생, 고등학생 때가 생각나기도 한데, 불량스럽게 보이는 게 워낙 당연해서 그런 건지는 몰라도 저렇게 평범하게 입으면 도리어 의심받겠다는 생각마저 들고 있어요.
시어하트어택
2022-08-07 23:04:17
저쪽에서도 교복은 사람에 따라 자기 식대로 입는다는 설정이라, 당연히 교복 튜닝 같은 걸 한 사람들은 있습니다. 그림상에는 드러나지 않았을 뿐이죠...
윤진이 나디아에게 했던 말은 시간이 좀 지나면 풀어내 보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