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창작물 또는 전재허가를 받은 기존의 작품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 여우씨_노말맵_Shield.png (560.1KB)
- 여우씨_손맵_JINX.png (239.4KB)
- 여우씨_ZBrush_men.png (334.5KB)
오랬동안 집에 있던 데스크탑이 고장이 나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동안 하지 못했던 작업을 간만에 조금 했어요.
그러고서도 아직 완성하지 못한 것들의 사진을 올려봅니다.
케릭터 자체는 완성되어있어요. 그런데 데스크탑의 고장으로 무기와 움직이게 하기위한 스킨작업을 하지 못하고 방치되어있어요.
역시 완성하지는 못했어요. 눈부분이라던가.
이상 여우의 일상입니다.(?)
여우는 여우이기 때문에 여우인 겁니다. 여우가 여우인것에 의문을 가지지 않아요.
절찬리 여우성애중.
목록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채색이야기] 면채색을 배워보자| 공지사항 6
|
2014-11-11 | 7231 | |
공지 |
오리지널 프로젝트 추진에 대한 안내| 공지사항 |
2013-09-02 | 2345 | |
공지 |
아트홀 최소준수사항| 공지사항
|
2013-02-25 | 4690 | |
1012 |
세계관 설정(12)-식물도감| 설정 4 |
2015-02-25 | 219 | |
1011 |
겨우겨우 완성...| 미분류 3
|
2015-02-24 | 143 | |
1010 |
[전재] Do As Infinity - 쏙독새의 꿈| 영상 6 |
2015-02-21 | 294 | |
1009 |
[전재] CPR - 누구나 할 수 있는 터프한 행위| 영상 4 |
2015-02-21 | 143 | |
1008 |
울적한 날 자주 듣는 노래들| REVIEW 6 |
2015-02-16 | 297 | |
1007 |
허니버터칩| REVIEW 3
|
2015-02-15 | 151 | |
1006 |
소행성 탐사선 하야부사의 궤적을 뒤쫒아가며| REVIEW 6 |
2015-02-11 | 373 | |
1005 |
[전재] 하츠네 미쿠 - 하야부사| 영상 4 |
2015-02-09 | 251 | |
1004 |
[전재] 월페이퍼(테마 : 풍경)| 스틸이미지 6
|
2015-02-06 | 192 | |
1003 |
게임고수와_구경꾼들_2.jpg| 스틸이미지 7
|
2015-02-05 | 146 | |
1002 |
2월 3일자 스케치| 스틸이미지 7
|
2015-02-03 | 153 | |
1001 |
[전재] 월페이퍼(테마 : 마인크래프트)| 스틸이미지 4
|
2015-02-02 | 298 | |
1000 |
[전재] 퀸시 존스 - Ai no Corrida| 영상 3 |
2015-01-30 | 211 | |
999 |
도쿄 환상 ART BOOK| REVIEW 10 |
2015-01-29 | 274 | |
998 |
[전재] 몇몇 재즈 음악을 가져왔습니다.| 영상 2 |
2015-01-25 | 206 | |
997 |
게임고수와_구경꾼들.jpg| 스틸이미지 5
|
2015-01-23 | 158 | |
996 |
[전재] 어디서 많이 본 듯한 공룡들| 스틸이미지 6
|
2015-01-23 | 193 | |
995 |
간단히 그려 본 은두르| 스틸이미지 4
|
2015-01-21 | 264 | |
994 |
여우의 3D그래픽 수업 진행상황| 미분류 3
|
2015-01-19 | 206 | |
993 |
[전재] United Breaks Guitars| 영상 4 |
2015-01-19 | 167 |
3 댓글
TheRomangOrc
2015-01-27 20:03:56
잘 나아가고 있는 듯 해서 다행이에요.
앞으로도 이런 수업 결과들을 쭉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마드리갈
2015-01-30 16:50:09
간만에 보게 되어요, 3D 그래픽 작업!!
상당히 정밀한 영역에까지 접근하는 거군요. 그리고 적은 자원으로 좋은 효과를 내기 위한 그래픽 구현 방법이 있고, 그것 중의 하나가 노말맵이라는 방법이군요. 최적화 방법에 대해서는 개념만 알고 있지 구체적으로는 무엇이 있는지 몰랐다가 처음 알았어요.
로망오크님의 말씀처럼, 잘 나아가고 있는 모습이 보여요. 지금의 도중작도 참 대단하지만, 완성작은 이 차원을 넘은 더욱 멋진 것이 될 것임도 믿고 있어요. 더욱 기대되어요.
SiteOwner
2019-07-03 21:24:04
이렇게 보는 중간과정도 대단합니다.
컴퓨터그래픽으로 인체, 금속의 광택 등을 모두 다 표현할 수 있고...
표현영역의 한계가 없다는 어느 컴퓨터 회사의 캐치프레이즈 그대로이군요.
그러고 보니, 토쿠노 쇼타로의 만화 및 동명의 애니메이션 뉴게임에는 게임캐릭터 디자인반 사람들의 이야기가 나오지요. 등장인물이 전원 여성이라는 점이 독특하지만...거기에서 간혹 보이는 작업이 같이 연상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