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창작물 또는 전재허가를 받은 기존의 작품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인체연성)많은 RTS(실시간 전략) 게임과의 차이점이죠. 왠만하면 다 무한이잖아요. 본론으로 다시 돌아가면.. 심리상태는 명중률이나 장전속도등에 영향을 끼치고 패퇴상태가 되면 조종도 할수 없이 도망칩니다. 숙련도는 명중률, 심리상태에 영향을 줍니다.
- 20170129230318_1.jpg (249.0KB)
- 20170129230648_1.jpg (219.4KB)
- 20170129231655_1.jpg (312.6KB)
- 20170129233625_1.jpg (329.5KB)
- 20170129230252_1.jpg (149.6KB)
- 20170129230721_1.jpg (319.5KB)
?※이 리뷰는 개인의 의견이 담긴 리뷰로 일부 오류가 있을수 있습니다.
우선 워게임 시리즈의 중요한 특징인 덱입니다.
맵을 설명하겠습니다.
전투 장면입니다.
유닛의 정보입니다.
이 게임의 재미라 생각하는 보급품 탈취입니다.
트레일러입니다.
http://store.steampowered.com/app/251060/
스팀 판매 링크입니다. 가격은 43000원. 싼 가격은 아니지요.
그래픽도 괜찮고 OST도 좋긴 한데 난이도가 쉽지는 않습니다.
+ 수정 1. 글 간격 160%로 조정(좀 이상하게 보이더군요), 어휘 수정
+ 중간부분(게임모드부터) 끝까지가 줄간격이 정상적으로 안되네요.. 사실 수정 1도 그 문제 때문에 한건데..
+ 수정 2. 형식 일부 변경, 내용 추가.
애니는 잘 몰라요! 헤이트 시리즈, 네코파라,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등등 좋아해요!
목록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채색이야기] 면채색을 배워보자| 공지사항 6
|
2014-11-11 | 8230 | |
공지 |
오리지널 프로젝트 추진에 대한 안내| 공지사항 |
2013-09-02 | 2385 | |
공지 |
아트홀 최소준수사항| 공지사항
|
2013-02-25 | 4770 | |
1284 |
[전재] Perfect Star| 영상 4 |
2017-05-29 | 161 | |
1283 |
[스포일러] Life Is Strange - Episode 1| REVIEW 4
|
2017-05-21 | 160 | |
1282 |
옛날 RTS풍의 전차| 스틸이미지 4
|
2017-05-21 | 193 | |
1281 |
GYARI의 "보컬로이드들이..." 시리즈| REVIEW 8 |
2017-05-17 | 256 | |
1280 |
Chivalry: Medieval Warfare| REVIEW 6
|
2017-05-14 | 199 | |
1279 |
[스포일러 있음] 에이리언: 커버넌트| REVIEW 4
|
2017-05-14 | 167 | |
1278 |
초고교급 음악필기시험문제(?!)| 미분류 5 |
2017-05-12 | 239 | |
1277 |
[괴담수사대] VII-3. 구명령(救命靈)| 소설 1 |
2017-05-08 | 111 | |
1276 |
[전재] 모데스트 무소르그스키 - 전람회의 그림| 영상 4 |
2017-05-08 | 224 | |
1275 |
[괴담수사대] 캐릭터 리페인팅| 스틸이미지 2 |
2017-05-07 | 141 | |
1274 |
[괴담수사대] VII-2. 지박령이 된 가장| 소설 1 |
2017-05-07 | 119 | |
1273 |
[괴담수사대] VII-1. 갇혀버린 영웅| 소설 1 |
2017-02-26 | 125 | |
1272 |
지옥에서 온 코코넛 ZiCO| REVIEW 8
|
2017-02-25 | 261 | |
1271 |
그림| 스틸이미지 2
|
2017-02-20 | 155 | |
1270 |
제목만 공포가 아니라 진짜 공포인 F.E.A.R.| REVIEW 4
|
2017-02-14 | 146 | |
1269 |
중국 소녀 수병| 스틸이미지 2
|
2017-02-12 | 157 | |
1268 |
오랜만에 그림| 스틸이미지 2
|
2017-02-09 | 151 | |
1267 |
리듬 로그라이크 Crypt of NecroDancer| REVIEW 4
|
2017-02-02 | 171 | |
1266 |
아시아가 전장이 된다! 워게임 레드 드래곤| REVIEW 6
|
2017-01-30 | 182 | |
1265 |
[전재] RADWIMPS - 前前前世| 영상 3 |
2017-01-27 | 148 |
6 댓글
마드리갈
2017-01-30 15:02:35
말씀하신 문제를 수정해 두었어요.
HTML 편집기 상태에서 보니까 폰트 및 행간 조정이 이미지 삽입 태그에도 모두 적용되어 있었고 그것으로 텍스트 부분의 속성 변경이 안된 것으로 보여요. 혹시 처음부터 폰트와 행간을 특정 값으로 맞춰놓고 글을 쓰셨나요? 이런 문제를 원천적으로 방지하려면 일단 텍스트 부분은 에디터에서의 기본값을 그대로 쓰고 필요한 부분에만 다른 속성을 적용하는 방법이 보다 효과적이예요.
Exocet
2017-01-30 15:12:38
도움 감사합니다. 일단 글을 완전히 쓰고 필요한 부분에만 변경을 가해야겠네요.
마드리갈
2017-05-16 22:20:56
내용에 대해서는 이제야 코멘트하게 되네요.
일단, 등장하는 무기가 현실세계에서의 운용시기에 크게 구애되지 않는가 보네요.
프랑스의 AMX-30 전차는 현역으로 쓰이지만 개발국인 프랑스에서는 이미 퇴역했고, 서독의 게파르트 대공전차도 시대의 발전상에 밀려서 이미 독일을 비롯한 여러 운용국에서는 일선에서 물러나는 중이예요.
손자병법에도 보급에 대한 이야기가 중요히 언급되죠. 지혜로운 장수는 적의 것을 먹는다고. 그리고 뺏지 못하더라도 적이 쓸 물품을 못쓰게 만드는 것만으로도 큰 타격을 줄 수 있다고.
Exocet
2017-05-16 23:35:26
배경이... 90년대에요! 그래서 그 당시의 장비가 등장해요. K1이라던지... 동해급이라던지....
저도 적의 보급차량등을 보면 탈취하거나 날려버리죠. 보급선을 끊어버린다면 적에게 무지막지한 손실을 줄수 있으니까요.
SiteOwner
2017-05-26 22:41:33
냉전이 지속된다는 대체역사에 기반한다는 점에서 흥미가 가고, 손이 가야 할 곳이 많다는 점에서 두뇌와 손의 부지런함을 요구하는 게임이라는 점을 확실히 알 것 같습니다. 뭐랄까, 코에이 삼국지 시리즈에서 온갖 부분에 신경을 다 써야 하는 그런 감각을 실시간 전략게임에 이식했다니 정말 난이도가 높을 것 같습니다.
전쟁을 이끄는 지휘관을 대리체험하는 것 같은 감각 덕분에 여러모로 어깨가 무겁게 느껴질지도 모르겠습니다.
특이한 게임을 또 알게 되었습니다.
Exocet
2017-05-27 12:11:00
절대 쉽지는 않습니다.
육지만 경계해도
바다만 경계해도
공중만 경계해도
패배할거니까요. 절대 진입장벽이 낮은 게임은 아닙니다.
캠페인에서는 그런 느낌이 조오오금 더 든달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