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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도호쿠 대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노선들은 주로 일본의 태평양 연안에 있는 노선들이겠죠?
일단 JR의 조반선, 센세키선, 이시노마키선, 케센누마선, 오후나토선 등이 있겠고...
그 외에는 산리쿠 철도의 노선들이 있겠습니다.
JR의 노선들은 복구된 구간을 제외하고는 BRT로 대체하는 곳이 많은 것 같군요.
이런 곳에는 노반에다 도로를 깔고 버스를 다니게 하고 있습니다. 일단은 가복구라지만...
산리쿠 철도는 안 그래도 재정상태가 안 좋은데, 막장까지 갈 뻔하다가 쿠웨이트 같은 곳의 원조를 받아서 복구한다는군요.
아, 그리고 조반선 히로노~하라노마치 구간은...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합니다.
그 망할 도쿄전력...
언젠가는 사랑받는 작가가 되고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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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댓글
카멜
2013-09-24 00:59:23
인재가 아니고 천재였다는 말은, 도쿄전력이 차후에 어떤 대책을 내놨는지보면 쏙 들어가요.
마드리갈
2017-11-06 23:34:50
죠반선의 완전재개통이 언제 이루어질지는 전적으로 후쿠시마 제1원전 문제의 해결에 달렸어요.
게다가 피해구간 중의 일부가 다소 내륙으로 옮겨질 거라고 하니, 죠반선의 연선풍경은 아무래도 이전보다는 다소 달라질 것 같아요. 일련의 사태가 모두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하여튼 국가의 기본전력시설 및 네트워크는 민영에 맡기면 안되어요. 일본의 전력수급시스템이 발본적으로 개혁되어야 하는 것은 더 이상 선택의 문제가 아닌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