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창작물 또는 전재허가를 받은 기존의 작품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 20160731_213749.jpg (257.6KB)
간만에 그려 본 그림입니다. 뭐, 일요일은 쉬는 날이니 잠시 그려 봤습니다.
시시콜콜한 이야기지만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해 보자면, 앞의 둘은 조카와 삼촌 관계입니다. 앞에 선 사람이 조카(...)죠. 세 사람 모두 남자입니다.
언젠가는 사랑받는 작가가 되고 싶다
목록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채색이야기] 면채색을 배워보자| 공지사항 6
|
2014-11-11 | 9068 | |
공지 |
오리지널 프로젝트 추진에 대한 안내| 공지사항 |
2013-09-02 | 2416 | |
공지 |
아트홀 최소준수사항| 공지사항
|
2013-02-25 | 4833 | |
1246 |
흔한 러시아의 공수부대 전우회| 영상 |
2016-10-14 | 137 | |
1245 |
설정용 깃발 도안| 스틸이미지 4
|
2016-10-13 | 155 | |
1244 |
[괴담수사대] VI-6. Die Schwarz Tulpen| 소설 1 |
2016-10-13 | 133 | |
1243 |
[괴담수사대] VI-5. Die Lavendelblute| 소설 1 |
2016-10-12 | 128 | |
1242 |
[괴담수사대] VI-4. Die Spinnenblume| 소설 2 |
2016-10-11 | 146 | |
1241 |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그린 그림| 스틸이미지 2
|
2016-09-15 | 146 | |
1240 |
러시아 해군 피 코트| REVIEW 6 |
2016-09-12 | 196 | |
1239 |
러시아 해군 수병 셔츠| REVIEW 7 |
2016-08-30 | 197 | |
1238 |
[크루세이더 킹즈2] 새로운 DLC '사신의 수확'에 관한 이야기.| REVIEW 1 |
2016-08-30 | 461 | |
1237 |
[심플리뷰] 魂OPTION ACT BUILDING| REVIEW 6
|
2016-08-28 | 172 | |
1236 |
[괴담수사대] VI-3. Die Kirschbluete| 소설 1 |
2016-08-23 | 125 | |
1235 |
XCOM: Enemy Within| REVIEW 4 |
2016-08-16 | 147 | |
1234 |
크툴루 TRPG 펀딩기념 크툴루쨩| 미분류 4
|
2016-08-15 | 214 | |
1233 |
전차와 불침선은 만들기 나름| 미분류 6
|
2016-08-10 | 236 | |
1232 |
[괴담수사대] VI-2. Gloxinia| 소설 1 |
2016-08-08 | 125 | |
1231 |
Hitman: Absolution| REVIEW 4
|
2016-08-04 | 142 | |
1230 |
[그림] 산책을 가자!| 스틸이미지 2
|
2016-07-31 | 137 | |
1229 |
[괴담수사대] VI-1. Die Tuberose| 소설 1 |
2016-07-31 | 132 | |
1228 |
간만의 그림연습| 미분류 3
|
2016-07-27 | 143 | |
1227 |
소니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 초기불량에 주의!(추가)| 영상 |
2016-07-22 | 149 |
2 댓글
SiteOwner
2018-09-24 23:54:37
인체비례 등에 대해서는 제가 그림을 잘 그리는 편이 아니라서 직접적인 조언은 힘들지만, 캐릭터 작화에 대한 시판서적을 참조하신다든지, 각종 캐릭터 일러스트 중 마음에 드시는 것들을 바탕으로 인체비례가 어떻게 구성되는지를 연구하시는 방법 또한 있으니까 참조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항렬이 좀 꼬여 있는 사례군요. 실제 사례를 본 게 생각납니다.
마드리갈
2018-12-02 21:42:59
수십년 전에는 항렬을 엄격하게 따졌다죠. 요즘은 그런 것 자체가 별 의미를 지니지 않고 있는데다 일단 제 생활권 범위 내에서는 항렬 문제가 발생한 사례 자체가 없어서 뭐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전에 말씀드린 것 같은데, 다시 언급을 해볼까 싶네요.
인체의 비례 관련은 어느 정도 연구를 해서 개략적인 데이터를 보유하는 게 좋을 거예요.
이런 것도 도움이 될 수 있겠죠. 공작창 문서인 폴리포닉 월드의 인체관련 수치 환산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