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창작물 또는 전재허가를 받은 기존의 작품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돌아다니다 발견한 것인데 무슨 프로그램인가 했더니 이것도 자동차 관련 프로그램이었네요.(아니 애초에 이름도 탑기어 패러디지만;;;)
그런데 왜 걸기어인가 했더니 중반부부터 이유를 알겠더군요. 여성분들에게 좀 더 호감을 사기 좋은 차를 비교해 보려는 것이려나요? 실험 방식은 뭔가 황당하지만;;;;
어쨌건 이것 한 편만 아니라 해당 유투부 채널에서 걸기어라 검색해서 보면 꽤 나오는 것 같더군요. 뭔가 좀 흥미롭습니다.
HNRY라고 합니다. 그림도 그리고 소설도 쓰고 싶습니다.
1 댓글
마드리갈
2013-10-11 20:54:59
BMW를 운전중인 사람인 KETOSI는 상당히 유명해요. 서울에서 살 때는 이 사람의 녹색 Lotus Elise를 본 적이 있기도 해요.
개인적으로는 전 BMW를 더 좋아해요. 타보면 차 자체가 재미있고, 게다가 주행감이 깔끔하죠. 아우디의 경우는 뭐랄까 약간 끈적끈적해요. 비유하자면, 녹인 아스팔트 위를 달리는 감각? 그리고 변속기는 언제나 다른 생각을 하고 있어요.
그런데 이 리뷰의 의도는 좀 불쾌하군요. 여성이 이용하기 좋은 자동차가 아니라 여성을 이용하기 좋은 자동차를 찾는 것같아요. 여성 리뷰어가 없는 것도 이유가 될 수도 있겠지만 자동차에 대한, 그리고 여성에 대한 기본적인 생각 자체가 틀린 듯 해요. 걸기어라고 해서 뭔가 다른 각도로 볼 줄 알았는데...
오해는 마시길 바래요. 이것을 언급하신 HNRY님을 성토하는 건 결코 아니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