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창작물 또는 전재허가를 받은 기존의 작품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후속작에도 나올 캐릭터들이라서 제목에 작품명을 뺄까 하다가, 그래도 구분을 위해서는 넣는 게 좋을 것 같아서 넣었습니다.
보정을 조금 거친 것들이라 전에 올렸던 그림들에 비하면 색조가 전체적으로 밝은 편입니다.
흔히 생각하는 연구실에 앉아 있는 대학원생 이미지를 강하게 반영했습니다.
원래 초안에는 모자도 넣으려고 했는데 그러면 얼굴이 강조가 되지 않을 것 같아 모자는 뺐습니다.
마찬가지로 원래는 전기 능력을 사용한다는 걸 나타내려고 했는데 생략했습니다. 후속작에서 초능력자가 된다는 설정이라서요.
언젠가는 사랑받는 작가가 되고 싶다
2 댓글
마드리갈
2020-03-20 22:34:00
독고반디의 그냥 편하게 입은 옷차림에서 대학원생들의 바쁜 일상이 엿보이네요.
그리고 전반적인 밸런스가 잘 잡혀 있어요.
독고민과 류젠리츠인 유는, 언뜻 보면 여자아이로 오해될 수도 있겠어요.
다리의 라인과 굵기를 조정하면 더 나을 것 같지만...
잘 감상했어요. 코멘트가 참조가 되었으면 해요.
SiteOwner
2020-03-21 19:02:42
의외로 여성복의 스타일 중 멋있는 것 중의 하나가 긴 바지, 특히 슬랙스(Slacks)입니다.
기본적으로 남성복의 바지같이 보이면서도 신체의 종횡비 및 상반신과 하반신의 비율 덕분에 장신의 여성이 착용했을 경우에 꽤 인상적일 수 있습니다. 그게 잘 보여서 좋습니다.
독고민과 류젠리츠인 유의 스타일은 꽤나 주목받겠습니다. 남자아이일까 여자아이일까 하는 의문을 가질만한...
스노하라장의 관리인씨의 시이나 아키, LOVE STAGE!의 세나 이즈미, 암살교실의 시오타 나기사, 역시 내 청춘 러브코미디는 잘못되어 있다의 토츠카 사이카, 전파교사의 아라키 코타로, 속삭임의 아케미야 마사키, 히메고토의 아리카와 히메, 블렌드 S의 칸자키 히데리 등의 캐릭터들이 같이 생각나기도 해서 소개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