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창작물 또는 전재허가를 받은 기존의 작품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농업은 모든 산업의 기초입니다. 农业是所有产业的基础。La agricultura es la base de todas las industrias.
Agriculture is the foundation of all industries. L'agriculture est le fondement de toutes les industries.
목록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채색이야기] 면채색을 배워보자| 공지사항 6
|
2014-11-11 | 8308 | |
공지 |
오리지널 프로젝트 추진에 대한 안내| 공지사항 |
2013-09-02 | 2405 | |
공지 |
아트홀 최소준수사항| 공지사항
|
2013-02-25 | 4810 | |
39 |
그림 공부중(2)| 스틸이미지 4
|
2013-04-03 | 166 | |
38 |
그림 공부 중.| 스틸이미지 4
|
2013-04-02 | 300 | |
37 |
McDonnell Douglas DC-10 입니다.| 스틸이미지 3 |
2013-04-02 | 269 | |
36 |
[오리지널] TRilliFE - 프롤로그| 스틸이미지 2
|
2013-03-31 | 271 | |
35 |
[트레이싱] TEKDOM@STER!| 스틸이미지 4 |
2013-03-31 | 6099 | |
34 |
[전재] 죠죠의 기묘한 모험 All Star Battle CG 모음 [스압주의]| 스틸이미지 8 |
2013-03-30 | 7046 | |
33 |
대우버스 BX 212입니다.| 스틸이미지 3 |
2013-03-29 | 566 | |
32 |
Boeing 727 입니다.| 스틸이미지 4 |
2013-03-29 | 254 | |
31 |
MMD로 마음의 소리를 패러디해봤습니다| 스틸이미지 1 |
2013-03-27 | 2840 | |
30 |
Convair CV-880 입니다.| 스틸이미지 5 |
2013-03-26 | 253 | |
29 |
Boeing 707 입니다.| 스틸이미지 3 |
2013-03-25 | 234 | |
28 |
McDonnell Douglas DC-8 입니다.| 스틸이미지 3 |
2013-03-25 | 257 | |
27 |
[오리지널] 나는 그린다 그림을| 스틸이미지 3 |
2013-03-24 | 266 | |
26 |
T:T.I.T.A.N.I.C.의 주요 등장인물들을 SD로 그려봤어요.| 스틸이미지 7
|
2013-03-24 | 1426 | |
25 |
[오리지널] 연습장 낙서들이에요.| 스틸이미지 7
|
2013-03-24 | 772 | |
24 |
[MMD] 미키를 스피드웨건으로 개조해보았습니다| 스틸이미지 8 |
2013-03-24 | 1902 | |
23 |
[트레이싱 패러디] 마음의 죠죠 [전투조류]| 스틸이미지 5 |
2013-03-24 | 5417 | |
22 |
[전재] 고퀄리티 착시 효과| 스틸이미지 3
|
2013-03-23 | 677 | |
21 |
[오리지널] 찹쌀떡(?)을 먹는 고양이| 스틸이미지 3
|
2013-03-21 | 1073 | |
20 |
[오리지널] 역시 그림의 길은 어려워요.| 스틸이미지 11
|
2013-03-21 | 389 |
3 댓글
대왕고래
2013-04-03 09:58:01
하나의 아주 큰 결점이 모든 걸 망친 비행기로군요. 쯧쯧...
생긴 건 잘 생겼는데... 통통 ㅇㅅㅇ
마드리갈
2013-04-03 16:53:15
DC-10은 중앙엔진의 위치가 난감했어요. 정비사들의 불만도 속출했고...
게다가 뒤가 무거워서 하역작업 때 사고의 위험도 컸어요. 실제로 대한항공에서 운용했던 기체도 그런 사고를 당한 적이 있었고, 여러모로 운용하기가 아주 까다로와서 제가 항공사 오너나 조종사라도 흔쾌히 선택하고 싶지는 않았을 거예요.
SiteOwner
2020-08-02 15:05:04
맥도넬 더글라스 DC-10은 여러모로 어중간한 기체였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여객운용에서는 퇴역하고, 화물항공사의 화물기 및 미 공군의 KC-10 및 네덜란드 공군의 KDC-10 공중급유기 정도로만 쓰이는 실정입니다. 쌍발에 비해서 운용유지비가 많이 들고 4발에 비해서 적재력이 낮은 터라 입장이 애매합니다만, 그래도 화물기 및 군용기로서는 나쁘지는 않다 보니 그나마 명맥을 잇는 중입니다.
아시아나항공의 라이버리(Livery)에서도 꽤나 묘한 게 느껴집니다.
사실, 화물기 추락의 전손사고도 있다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