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Skip to content
오리지널 창작물 또는 전재허가를 받은 기존의 작품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자작 캐릭터 두상 습작(수정)

HNRY, 2014-08-02 01:22:25

조회 수
541

스캔0007.jpg




언제부터인진 모르겠지만 풍성한 단발이라도 좋지 않은가 하고 생각했죠. 오똑한 코도, 조금은 돋보이는 입술도......그렇긴 해도 다시 그려봐도 느끼는 것이지만 리파인이라지만 처음 그렸던 캐릭터 컨셉에서 멀어진 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처음 그렸을 때만 해도 중성적 보이쉬를 생각하고 그렸었었는데......


ps. 눈을 살짝 수정했는데......모르겠군요. 흐흑.

HNRY
HNRY라고 합니다. 그림도 그리고 소설도 쓰고 싶습니다.

7 댓글

TheRomangOrc

2014-08-02 19:10:02

이것보다 사이즈가 더 작은게 좋을거에요.

양 눈의 균형은 그리면서 각도를 바꿔가며 체크하면 훨씬 편해집니다.

종이로 그린다면 종이의 뒷면을 빛이 비치는곳에 비춰서 좌우반전 체크도 가능하지요.

HNRY

2014-08-04 15:25:56

흠, 역시 얼굴에서 눈이 제일 그리기 어려웠는데......아직 갈 길이 멀군요. 조언 감사드립니다

대왕고래

2014-08-02 23:32:08

목 각도가 은근히 샤프트 느낌이 들었어요.

아시겠지만, 이거 말이죠. 잘못 본 것일지도 모르지만....

코하고 입이 특히 꽤 좋다고 생각해요. 왠지 이쁘잖아요.

HNRY

2014-08-04 21:10:21

코하고 입.......예쁘다고 해주시니 왠지 기쁘네요. 요즘들어 이런 쪽이 좋아서 말이죠.

마드리갈

2014-08-03 08:27:59

보이시의 개념을 잘 잡을 필요가 있어요.

보이시는 소년의 복사판이나 남장여자라기보다는 기본적으로 여성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 수 있다는 전제하에 남자아이다움이 살짝 느껴지는 거니까요. 따라서 이 정도면 충분히 통한다고 생각해요. 나는 친구가 적다의 미카즈키 요조라, 니세코이의 츠구미 세이시로를 참고해 보시면 이해가 빠를 거예요.


대왕고래님의 말씀처럼 애니메이션 제작사 샤프트의 특유의 목 꺾는 각도가 연상되네요.

실례일지도 모르겠지만, 크고 좌우의 시선이 다른 눈에서 저는 진격의 거인에 나오는 거인을 연상했어요. 눈이 조금 작고 양안의 시선이 일치한다면 확실히 더 좋은, 미형의 얼굴이 될 거라고 생각해요.

HNRY

2014-08-04 15:29:42

로망오크님과 같은 부분을 말씀해 주셨군요. 역시 좀 더 분발할 필요가 있을 것 같네요.


사실 다른 것도 그렇지만 머리카락이 꽤나 크게 달라져서 그랬는데(예시의 캐릭터들 보다는 길죠) 그래도 이정도로도 기준을 만족한다니 그건 다행이네요.

SiteOwner

2014-08-04 22:26:07

눈은 일러스트의 크기 자체가 큰 것을 감안하더라도 양안의 시선 각도 등에서 조금 무서운 감이 있지만, 코, 입술, 그리고 턱선이 확실히 예쁘게 잘 나왔습니다. 저 정도면, 차창 밖에서 보면 여성인지 미형의 얼굴을 한 남성인지를 확실히 말할 수 없을 정도이고, 그렇다면 리파인이라는 목적에는, 일정 수준 이상 충분히 부합한다고 생각합니다.


잘 봤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완성도가 높아지리라 믿습니다. 

목록

Page 23 / 47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채색이야기] 면채색을 배워보자

| 공지사항 6
  • file
연못도마뱀 2014-11-11 6760
공지

오리지널 프로젝트 추진에 대한 안내

| 공지사항
SiteOwner 2013-09-02 2150
공지

아트홀 최소준수사항

| 공지사항
  • file
마드리갈 2013-02-25 4302
495

시원하게 과자먹는 중

| 스틸이미지 3
  • file
데하카 2014-08-12 165
494

라면 시식회(?)

| 스틸이미지 5
  • file
데하카 2014-08-12 171
493

휴가지에서

| 스틸이미지 3
  • file
데하카 2014-08-12 187
492

[전재] 七十四日二十長

| 스틸이미지 4
  • file
TheRomangOrc 2014-08-12 213
491

오늘의 캐릭터 습작(2차 수정)

| 스틸이미지 5
  • file
HNRY 2014-08-05 238
490

[전재] 七十三日十長

| 스틸이미지 3
  • file
TheRomangOrc 2014-08-04 240
489

[전재] 七十二日十長

| 스틸이미지 5
  • file
TheRomangOrc 2014-08-03 294
488

[전재] 어느 게임 제작자분의 하소연

| 스틸이미지 4
  • file
HNRY 2014-08-02 190
487

[전재] 七十一日十長

| 스틸이미지 6
  • file
TheRomangOrc 2014-08-02 183
486

자작 캐릭터 두상 습작(수정)

| 스틸이미지 7
  • file
HNRY 2014-08-02 541
485

[전재] 七十日十長

| 스틸이미지 7
  • file
TheRomangOrc 2014-08-01 161
484

습작 겸 자작 여캐릭터의 차량 소개

| 스틸이미지 6
  • file
HNRY 2014-08-01 418
483

포동포동

| 스틸이미지 5
  • file
데하카 2014-07-31 166
482

[전재] 六十九日十長

| 스틸이미지 4
  • file
TheRomangOrc 2014-07-31 223
481

[약간 수정] 늦은 시간의 습작 한 점.

| 스틸이미지 7
  • file
HNRY 2014-07-31 216
480

같이 앉아서 식사

| 스틸이미지 4
  • file
데하카 2014-07-30 144
479

[전재] 六十八日十長

| 스틸이미지 2
  • file
TheRomangOrc 2014-07-30 134
478

학원에서 그린 모작

| 스틸이미지 4
  • file
HNRY 2014-07-29 223
477

가격 흥정

| 스틸이미지 3
  • file
데하카 2014-07-29 145
476

[전재] 六十七日十長

| 스틸이미지 4
  • file
TheRomangOrc 2014-07-29 167

Polyphonic World Forum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